상단여백
HOME 포토뉴스
세종시 최대 TWON형 주택단지 - '프라우드 힐'- 큰 관심-아시아경제, 서울경제 잇따라 보도

전국 최대 타운형 전원주택지 프라우드 힐이 다양한 언론매체롤 통해 조명되고 있어 전원생활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있다. 

전원주택지 급부상은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는 코로나19 사태의 영향으로 풀이된다.

유독 전국 전원주택지 가운데 세종시 장군면에 위치한 프라우드 힐이 조명받는 이유는 세종시 중심도시와 초근접에 위치하고 있어 지가상승에 대한 기대감과 좀처럼 가라않지 않는 세종시 부동산 가격 상승등의 요인으로 꼽힌다.

프라우드 힐이 소개 된 매체는 아시아 경제와 서울경제에 각각 6월 30일자로 보도됐다.

아사이 경제는 도시인프라를 전원에서 누릴 수 있는 주택지라며 최상의 생활 인프라를 갖춘 전원주택지라고 강조하며 도시가스, 상하수도, 전기ㆍ통신 지중화 등 기반공사 완료를 큰 장점으로 보도했다.

또한 프라우드 힐 만의 지리적 위치로 지가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예상되고 분양자의 자유로운 건축도 손꼽았다.

대전과 수도권, 공주, 청주, 조치원 등으로 이어지는 편리한 교통망도 최고 입지로 보도했다.

서울경제도 프라우드 힐을 보도했다.

서울경제는 '새롭게 각광받는 명품 TWON형 주택단지 프라우드 힐'이란 제목으로 도시와 전원생활이 공존한 최적의 전원주택지라고 보도했다.

서울경제도 프라우드 힐의 장점인 기반공사 완료한 상태에서 분양중이라는 점을 최대 장점으로 꼽았다.

프라우드 힐의 명품 전원주택지가 급랭하는 세종시 부동산 시장에 활력소로 작용될 지 관심이 모아진다.

조은영  sjnewsjo@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시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