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송년특집 시네콘서트 '넬라판타지아' 감동 포인트-26일 오후7시 정부세종청사 대강당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지친 심신을 달래봄직한 공연이 찾아온다.

국내에선 TV프로그램인 남자의 자격 합창단에서 미션곡으로 불러져 한동안 붐이 일어났던 영화 미션의 테마곡인 넬라판타지아가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선율로 선보인다.

세종시문화재단는 오는 26일(목) 저녁 7시 정부세종청사 대강당에서 <송년특집 여민락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별빛이 내리는 밤’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지난 7월 타계한 영화음악의 거장 엔니오 모리꼬네의 연주곡 등으로 구성되며 예술의전당의 ‘시네콘서트’ 프로그램을 활용한 음악과 영상이 결합된 ‘보고 듣는 공연’으로 더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공연은 지휘자 박상현이 이끄는 모스틀리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소프라노 윤정인의 무대로 1부에서는 재즈와 클래식 음악이 접목된 거쉬인의 <아이 갓 리듬>, 쇼스타코비치의 <재즈왈츠> 등이 연주되고, 2부에서는 엔니오 모리꼬네의 음악인 영화 ‘미션’의 <넬라 판타지아>, ‘시네마 천국’과 ‘러브 어페어’의 메인테마 등 약 7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예약은 17일(화) 오전 9시부터 예스24를 통해 가능하며, 전석 무료(예매 수수료 1천원)이다. 관련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sjcf.or.kr) 또는 전화(044-850-0542)로 하면 된다. 단,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공연은 취소 및 변경될 수 있으며 재단 누리집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김숙영  sjnewsjo@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시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