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내일로 대학생 홍보단, 세종의 매력 알린다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가 코레일과 함께 20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팸투어를 추진, 매력적인 세종의 관광지를 전국에 알린다.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는 17일 조치원역 광장에서 ‘세종시 내일로 대학생 홍보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내일로 대학생 홍보단은 모바일과 온라인을 활용한 개별관광객(FIT)이 증가함에 따라 트렌드에 맞는 SNS 홍보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운영된다.

세종시 내일로 대학생 홍보단은 평소 SNS 활동을 활발히 하면서 동시에 여행에 관심 있는 만 27세 이하 청년 50여 명으로 구성됐다.

대학생 홍보단은 티켓 한 장으로 전국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 ‘코레일 내일로 티켓’을 활용해 7, 8월 방학기간 중 세종시를 방문,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팸투어에 참가한다.

특히 내일로 대학생 홍보단은 세종시 맛집, 핫플레이스 위주의 자유 여행에 참여한 후 청년들의 젊고 참신한 포스팅으로 세종시의 주요 관광지의 특색 있는 관광정보를 알릴 예정이다.

곽병창 관광문화재과장은 “이번 내일로 대학생 홍보단은 최근 증가하고 있는 온라인 활용 개별관광객을 공략하기 위해 운영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관광홍보 마케팅 전략을 통해 세종시의 매력을 전국에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세종시티뉴스  sjnewsjo@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시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종시티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