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세종문화재단, 오페라 '카르멘' 공연-오늘부터 예매 ...9월26일 세종문화예술회관

 세계 3대 오페라중 하나인 '카르멘'이 다음달 26일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선보인다.

26일 세종시문화재단에 따르면  1845년 프랑스 작가 프로스페르 메리메의 작품으로 오페라, 발레, 뮤지컬,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각색되어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카르멘>을 공연한다고 밝혔다.

생애 꼭 봐야할 3대 오페라에 꼽힐 정도로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카르멘'은 연극과 뮤지컬이 결합된 ‘음악극’형식으로, 배우들의 연기와 라이브 연주, 춤과 마임, 아카펠라, 가면극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하나로 조화를 이루며 이야기를 풀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음악극 <카르멘>은 2010년 초연 이후 거창국제연극제 대상 및 연출상 수상 등 작품성과 예술성을 인정받아 왔다.

김진덕 문화기획팀장은 “탄탄한 스토리 위에 배우들의 역동적이고 정열적인 모습이 더해져 100분짜리 노래극을 듣는 느낌이 들 것”이라며 “이번 음악극이 고전명작을 다채로운 표현으로 감상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 <2019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세종시가 지원하며 10월에는 ‘양방언 초원의 바람’으로 이어진다.

공연은 중학생 이상 관람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1만원으로 이달 26일부터 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sjcf.or.kr) 또는 전화(문화기획팀 044-850-0543)로 하면 된다.

김숙영  sjnewsjo@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시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