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아름동과 새롬동 주민축제 풍성

세종시 아름동과 새롬동에서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아름동행정복지센터와 아름동주민자치위원회는 18일부터 이틀간 아름동 복합커뮤니티센터 일원에서 ‘제5회 아름별 가족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18일 식전공연 및 노래교실에 이어 주민자치프로그램 전시회와 19일에는 그동안 주민자치프로그램을 통해 갈고 닦은 다채로운 기량들을 펼치는 공연들로 구성된다.

또한, 어린이 그림그리기, 아름별 장기자랑, 가족영화상영, 청소년댄스 경연대회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소리메굿, 마술공연과 이나영 트리오 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로 구성된다.

이번 축제에는 아름동과 자매결연을 맺은 연서면과 전라북도 임실군 지사면에서도 참여하며,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등 아름동 소재 공공기관이 동참해서 주민들에게 특색 있는 체험공간도 제공된다.

새롬동주민센터(동장 김학준)는 19일 새롬동 복합커뮤니티센터 옆 체육시설부지에서 「제2회 새롬동 문화나눔 축제」를 개최한다.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는 이춘희 세종시장, 서금택 세종시의회의장, 지역주민 등 1,5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날 식전행사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작품 공연, 노래자랑, 버스킹, 레크레이션, 퓨전국악 등 풍성한 볼거리와 주민들이 직적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다.

그리고 식후행사로 행복도시 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뮤지컬&영화음악콘서트, 투니버스 신비아파트의 성우들이 직접 출연하는 더빙극장, 성우체험과 팬 사인회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또한 이러한 공식행사 이외에도 각종 체험부스,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 ‘우리동네’라는 주제로 새롬동 관내 초등학생들이 그린 작품을 전시하는 지붕전시관도 마련된다.

 

 

 

김숙영  sjnewsjo@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시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