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연극'사랑해 엄마'드디어 세종 공연-조헤련, 허민아, 손진영 등 출연

엄마와 자식의 사랑이야기로 진한 감동을 흠뻑 적셔 줄 연극 '사랑해 엄마'가 드디어 세종에서 공연된다.

올 한해 언론과 관객에게 최고의 찬사를 받았던 '사랑해 엄마'는 다음달 19일(목)부터 21일(토)까지 세종시 반곡동 비오케이아트센터에서 막을 올린다.   

서울 대학로에서 무려 5개월간 앵콜공연 된 '사랑해 엄마'는 개그우먼 겸 배우 조혜련과 배우 이준원, 허민아, 김봉조, 가수 손진영, 개그맨 박은영, 임종혁 등이 출연해 각박한 시대에 가족의 소중함을 전하는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사랑해 엄마'는 배우 겸 연출가인 윤진하 감독의 창작극으로 80년대를 배경으로 남편없이 홀로 시장에서 생선을 팔며 자식을 키워내는 가슴 절절한 어머니의 애환을 담아낸 작품이다.

연극 다운 연극에 목말라 있는 세종시민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할 '사랑해 엄마' 연극은 공연 내 내 큰 웃음과 따뜻한 눈물이 어우러지는 진한 감동을 보는 이들에게 선사한다.

이번 공연은 특별히 세종시 전원마을의 랜드마크인 프라우드 힐(행복마을)과 유한회사 시드니가 후원한다.  공연은 12월 19일과 20일은 오후 8시에 각 1회씩 공연하고 마지막 날인 21일엔 오후 3시와 오후7시에 순차적으로 올려진다. 

'사랑해 엄마' 전석 38000원이고 공연 문의는 1644-6853으로 연락하면된다.

    

 

 

조은영  sjnewsjo@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시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